INCHEON KUMDO ASSOCIATION

인천광역시 검도회

공지사항

소통으로 하나되는 인천검도

제목 인천광역시검도회 제12대 회장 인사말
작성일자 2020-06-09

인천검도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 검도회 제12대 회장으로 당선된 8단 범사 박학진 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19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인천시와 체육회에서 체육, 문화, 복지 및 각종행사를 잠정 연기 또는 취소를 권유하고 있기에 3월에 개최될 예정이었던 인천광역시장기 대회가 연기되었으며 저 또한 지면을 통해 당선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인천검도인 여러분!
제가 회장이 되기까지 많은 격려를 보내주신 선배 고단자 여러분과 일선에서 인천검도보급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지도자 및 검도관장님들과 검도동호인들에게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회장의 직무에 충실하겠습니다.
 
저는 검도 외길인생 54년 중 40년 동안 지도자(전문선수육성 및 생활검도동호인)로 생활하면서 인천검도 육성과 저변확대를 위하여 저의 모든 검도열정을 바쳐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역대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받아 더욱 더 발전하는 인천검도가 되도록 혼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인천검도인 여러분 저는 임기동안 회장으로서 직권을 절대 남용하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듣고 인천검도인 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투명한 행정과 소통하는 검도회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천생활검도보급을 위하여 각 검도관장님들과 긴밀한 협의를 할 것이며 전문선수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어 인천검도가 전국 제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팀(대학부, 여자부, 초등부)창단에도 여러 원로선배님과 회장단 및 지도자들과 같이 관계기관들과 긴밀하고 원활한 협의를 통해 반드시 창단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인천 검도인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회장의 무거운 짐을 주셨으니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여 반드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검도인 여러분 신종 코로나19 철저히 예방하시어 건강한 검도활동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